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본격연예 한밤', 오늘(26일) 마지막 방송…3년 9개월간의 희로애락+미공개 영상 대방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8.26 09:55 수정 2020.08.26 11:31 조회 322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본격연예 한밤'이 마지막 방송을 선보인다.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은 26일 방송을 끝으로 3년 9개월간의 긴 대장정에 막을 내린다.

많은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만들어 갔던 방송이기에 더 뜻깊었던 지난날. 마지막이 아쉬울 시청자들을 위해 '한밤'은 희로애락을 공유했던 여러 소식과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명장면들을 모아 이날 마지막 방송에서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모두를 즐겁게 했던 많은 스타들의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 결혼식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보여준 스타들 등을 웃음 넘쳤던 현장을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전하면서도 행복했던 스타들의 수상 소식을 살펴보며 과연 어떤 스타들이 우리를 신나게 했는지 돌아본다.

물론 기쁜 일만 있는 건 아니었다. 스타들의 사건 사고는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고, 원치 않았던 비보 소식을 전하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세상과 작별한 스타들을 다시 한번 기리는 시간도 진행된다.

그리고 감춰두기엔 너무 아까웠던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도 대방출된다. 여태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숨겨진 매력부터 황당하기도 하고 어이없기도 했던 돌발 상황과 알면 재밌는 TMI정보까지 아낌없이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한밤'이 전하는 마지막 소식은 26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