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영철의 파워FM', 청취자와 함께 하는 수해복구지원 특별 생방송 진행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8.13 14:55 수정 2020.08.13 15:13 조회 218
기사 인쇄하기
철파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이 청취자들과 함께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돕기에 동참한다.

'김영철의 파워FM'은 오는 14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청취자와 함께하는 수해복구지원 특별 생방송 '철가루가 드립니다(이하 철드림)'를 진행한다.

올여름은 역대 최장의 장마기간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면서, 전국에서 인명 및 재산피해가 속출했다. 각 지자체는 복구 지원금이 바닥난 상태. 그동안 아침 방송마다 뉴스와 기상, 교통정보를 통해 전국 각지의 피해상황을 알린 바 있는 '철파엠'에서는 '철가루'란 애칭으로 불리는 애청자들과 함께하는 기부 특집을 마련했다.

청취자들이 이날 '철파엠' 생방송을 듣고 문자 참여를 하면, 생방송 중에 온 총 문자 개수의 곱하기 100원의 금액을 SBS에서 마련해 '김영철의 파워FM 청취자 일동 (철가루)'의 이름으로 재해복구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청취자는 생방송도 즐기고 문자 참여도 하면서 자동으로 기부금액을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고, SBS는 평소 애청해주는 프로그램 청취자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할 수 있다.

'철파엠' 제작진은 "약소한 금액이라도 재해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무엇보다 매일 아침을 함께해주는 청취자들과 같이 만드는 첫 기부 프로젝트라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