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장데소' 박나래, '연애 신생아' 이태환 위한 연애 꿀팁 대방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8.07 11:10 수정 2020.08.07 11:16 조회 208
기사 인쇄하기
박장데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박나래가 '연애 신생아' 이태환을 위한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을 펼친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에서는 배우 이태환이 직접 데이트 컨설팅을 의뢰해 화제를 모았다. 훤칠한 외모와 달리 연애 울렁증이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태환의 반전 사연에 박나래와 장도연은 '연애 신생아, 데이트 히어로 만들기'에 돌입했다.

지난주 장도연에 이어, 오는 8일 방송될 에서는 박나래의 데이트 코치가 펼쳐진다. 박나래는 남다른 스케일의 '무비 히어로 데이트'를 선보여 이태환을 할리우드 스타 못지않은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시킬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먼저 박나래는 영화 '러브액츄얼리' 명장면을 재현하며 데이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박나래는 이태환을 SF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로봇 카페로 안내했다. 이태환은 로봇 바텐더가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주는 등 마치 영화 '아이언맨'에 나올법한 분위기에 감탄하던 중 박나래가 로봇을 따라 하자 "애나벨 아니죠?"라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내 로맨틱 아이언맨으로 화답하여 박나래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다.

이날 '데이트 초보' 이태환을 위해 연애 일타강사 박나래의 연애 꿀팁 특강도 이어졌다. 박나래는 이태환을 위해 연애 심리테스트로 이태환의 연애 스타일을 면밀히 진단하고, 연하남의 매력을 한껏 어필할 수 있는 필승 연애 꿀팁을 대방출했다.

특히, 연하남 심쿵 포인트인 '반존대(반말+존댓말) 강의'에 이태환은 반존대의 잘못된 예를 말해 박나래를 당황케 만들었다. 하지만 이내 곧 박력 넘치는 반존대를 선보이는 등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실제 썸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특급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이에 이태환은 과하게 감정 이입하며 상황에 몰두, 박나래에게 "왜 이렇게 집착하냐"라는 호통을(?) 들을 정도로 연애 학구열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태환을 SF 할리우드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시킨 '아이언맨' 스타일의 로봇 카페부터, '연애 신생아' 이태환을 위한 '연애 일타강사' 박나래의 연애 꿀팁 강의까지, 박나래 표 '무비 히어로 데이트'는 오는 8일 밤 9시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