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이승기, '금지된 사랑'으로 가창력 정점…가수 복귀가 시급한 ★ 1위 등극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8.05 21:56 수정 2020.08.06 09:53 조회 1,648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승기의 가창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승기의 영상을 조명했다.

최근 이승기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열창했다. 그리고 이 영상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높은 음역대의 곡을 완벽 소화해낸 그의 가창력에 많은 이들이 감동했던 것. 또한 이제 그만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달라는 요청까지 쇄도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기 이전에 가수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6년 발매한 앨범 이후 가수 이승기를 볼 수 없었던 것. 그런 그는 '집사부일체'에서 가창력을 틈틈이 공개하며 가수 복귀를 바라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었던 것.

특히 가창력에 정점을 찍은 '금지된 사랑' 영상으로 과거 영상들도 줄줄이 소환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부터 남다른 가창력을 뽐낸 이승기에 네티즌들은 "이제는 가창력에 깊이까지 더 해졌다"는 평가를 했다.

또한 이승기는 가수 복귀가 시급한 스타 1위로 뽑혀 조만간 가수 이승기로서의 활약도 기대케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