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소설? 언니 천벌 받아"…권민아, AOA 지민 추가 폭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7.03 15:43 수정 2020.07.03 16:27 조회 2,393
기사 인쇄하기
AOA 지민 민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 멤버 지민을 향한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권민아는 3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나 100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 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미안하지만 양쪽 말 들을게 없어. 내가 잘못한게 없거든"이라며 "맨 마지막에 댄스실. 헤어라인 심고 싶어서 했다가 마취 덜 풀려서 늦어가지고 미리 전화 했는데 언니 목소리 듣자 마자 언니가 또 완전 난리가 날 것 같아서 댄스실 가지도 못했어. 그리고 그날도 자살시도를 했지. 이게 가장 큰 잘못이다. 자 이제 내 잘못은 다 이야기 했어. 언니 썰은 풀어 말어? 너무 많아서 적기 귀찮아. 근데 소설 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이라고 비꼬았다.

앞서 권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AOA 활동 당시에 한 멤버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고, 그룹 탈퇴 배경에 그 멤버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심지어 그 멤버때문에 자신이 극단적인 시도를 한 적도 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해당 멤버가 최근에 '부친상을 당한 언니'라고 설명, AOA 멤버 지민을 예상케 했다.

권민아의 폭로 글이 이슈가 되자 지민은 자신의 SNS에 "소설"이라는 한 단어를 남기며 우회적으로 권민아의 주장에 반박했다. 하지만 지민은 이내 해당 글을 삭제했다.

이를 두고 권민아는 "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라며 "하긴 그때도 기억 안나고 뭐 그런말할 나쁜X은 아닌거 같은데? 라고 했지? 와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한 사람은 잘 기억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이라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