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최강창민, 오는 9월 5일 결혼...평생의 ♥ 연인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6.12 16:07 수정 2020.06.12 17:59 조회 6,831
기사 인쇄하기
최시원-최강창민 전역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최강창민은 12일 팬사이트에 자필 편지를 쓰고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할 예정이며, 9월 경 정식으로 부부가 된다."고 밝혔다.

팬들에게는 깜짝 놀랄 만한 일이지만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에게 직접 사실을 알렸고 큰 응원과 축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역시 최강창민의 선택을 지지한다는 입장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스포티비 뉴스가 최강창민의 열애설을 보도한 바 있다. 최강창민과 여자친구는 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이후 급격히 가까워지며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매체에 따르면 최강창민의 여자친구는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으로 최강창민과 굳건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을 해왔다.

최강창민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앞으로 더 큰 책임감이 따를 것"이라면서 "지금보다 더욱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한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