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미스터트롯' 이찬원, 소속사 정했다…블리스엔터와 전속계약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4.14 12:08 수정 2020.04.14 13:41 조회 7,800
기사 인쇄하기
이찬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스터트롯' 3위 이찬원이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과의 계약 소식을 전하며 "이찬원이 가진 재능은 방송을 통해 충분히 입증되었다. 소속사를 정한 만큼 가지고 있는 재능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찬원은 초등학생이었던 2008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해 우수상을 거머쥐며 일찍이 트롯 신동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후 SBS '스타킹'을 비롯 2013, 2017년 전국노래자랑에 꾸준히 출전하며 트로트를 향한 남다른 열정과 성장하는 모습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23세 대학생인 이찬원은 최근 큰 화제를 모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아이돌 외모와 달리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 남다른 꺾기 실력을 발휘하며 인기를 모아 결승에 진출, 최종 3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 톱7은 뉴에라프로젝트의 매니지먼트 하에 단체 스케줄을 소화함과 동시에, 각자의 소속사를 기반으로 개인 활동에도 나선다. 이에 이찬원의 생애 첫 소속사가 어디가 될지 귀추가 주목됐는데,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트로트계 백과사전'이라는 애칭에서도 알 수 있듯 트로트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는 이찬원이 소속사를 정하고 본격적으로 펼칠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TV조선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