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정우성·이정재에 대한 신뢰?…염정아,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13 14:23 수정 2020.04.13 14:49 조회 278
기사 인쇄하기
염정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염정아가 정우성과 이정재가 이끄는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13일 오후 "염정아와 상호 발전적인 파트너로서 이상적인 협력을 이뤄가고 있다. 그 바탕에는 오랜 시간 서로를 아껴온 신뢰와 열정 등이 전제돼 있다. 향후 진취적인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시작점이라 생각하고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염정아가 아티스트컴퍼니와 함께한 이후 영화 '장산범', '완벽한 타인', '뺑반', '미성년', '시동'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줬다.

또한,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브라운관 복귀해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은 물론 빼어난 연기력으로 최고 여배우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예능에서의 활약도 돋보였다.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사랑스럽고 인간미 넘치며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염정아는 최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을 마쳤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