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김신영, '뼈그우먼'다운 포털 프로필…"AOA 지민이 찍은 최애 사진"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3 14:26 수정 2020.02.03 14:57 조회 6,526
기사 인쇄하기
김신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재치 있는 포털사이트 프로필 사진 변경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신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프로필 변경"이라며 "프로필 사진 내 픽이에요. 최애 사진이라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신영이 공개한 사진은 포털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프로필을 캡처한 것.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기타 끈을 머리에 두른 채 기타를 치고 있는 코믹한 김신영의 모습을 담았다.

김신영은 이 프로필 사진에 대해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직접 설명했다. 김신영은 오늘(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다. 따로 스튜디오를 가서 찍은 게 아니라 제 집 소파에서 기타 줄을 머리에 이고 찍은 사진"이라며 평소 절친한 걸그룹 AOA 멤버 지민이 찍어준 사진이라 밝혔다.

그러면서 "제 '최애' 사진이라서 프로필로 해놨는데 댓글에 '뼈그우먼'이라고 하시더라. 전 웃길 생각이 없었다"라고 말해 오히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네이버, 김신영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