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꺼져 병X아"…장미인애, '재력가 스폰서' 제안에 거친 대응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31 10:34 수정 2020.01.31 11:02 조회 6,725
기사 인쇄하기
장미인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SNS을 통해 스폰서를 제안한 브로커를 공개 저격했다.

장미인애는 31일 오전 자신의 SNS에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장미인애에게 DM을 보낸 네티즌은 "저희는 재력가분들과 스폰서를 연결해드리는 에이전트"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저희 고객분께서 그 쪽분한테 호감이 있으시다고 해서 연락드린다. 생각해보시고 답 주시면 세부조건 설명 드려보겠다"라고 제안했다.

이에 장미인애는 "꺼져. 병X아"라는 거친 말로 거절하며 불쾌함을 내비쳤다.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SNS을 통해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18년 11월에도 SNS를 통해 '장기적인 고액 스폰서 구하시거나 의향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합니다'라는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올리면서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X신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라고 불쾌함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