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수현도 못 알아봐"…서현철, 안면인식 장애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21 14:50 수정 2020.01.21 15:09 조회 916
기사 인쇄하기
서현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서현철이 안면인식 장애를 고백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서현철은 자신의 안면인식 장애에 대해 밝혔다.

MC 김숙이 "사람을 잘 못 알아보는 안면인식 장애가 있다고 하던데?"라고 질문하자 서현철은 "전에 배우 김수현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촬영을 했는데 그 친구를 못 알아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현철은 "제 딴에는 촉이 있다 생각하고, '저 친구 자기관리만 좀 하면 크게 되겠는데'라고 했는데 이미 다 컸던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용만과 정형돈은 "그 드라마 김수현이 주인공 아니었냐?", "같이 촬영하고 있는 주인공인데도 못 알아본 거냐?"라며 놀라워했고, 서현철은 "그렇다"며 자신의 안면인식 장애에 대해 밝혔다.

MC들이 "우리 다섯 명을 다음에 만나면 못 알아보는 거 아니냐"라고 묻자 서현철은 "아니다. 당연히 알아볼 거다"라고 대답하면서도 자신 없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