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컴백 D-5 헤이즈,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크러쉬·기리보이 지원사격

작성 2019.10.08 08:10 수정 2019.10.08 11:49 조회 254
기사 인쇄하기
헤이즈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헤이즈는 8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와 함께 2번 트랙 '만추'까지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이 외에 '일기', 'DAUM(다음)',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총 6곡이 앨범에 담겼다.

'만추'에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 헤이즈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5번 트랙 '얼고 있어'에는 전작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정규앨범 'She's fine(쉬즈 파인)' 수록곡 '그러니까'에 참여한 콜드(Colde)는 4번 트랙 'DAUM'에서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이번 앨범은 '가을'을 키워드로 하고 있다. 헤이즈가 바라본 가을이 그의 자작곡을 통해 구현돼 앨범에 담겼다.

헤이즈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