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우창범, BJ열매 폭로 반박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 절대 NO"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7.03 15:18 수정 2019.07.03 15:56 조회 1,308
기사 인쇄하기
우창범 열매 이수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버뮤다 멤버 U로 활동 중인 우창범과 아프리카TV BJ 열매가 동영상 유포 폭로에 대해 반박했다.

지난 2일 우창범은 연인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열매가 자신과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교제 중일 당시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서 BJ 열매는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 방송 갤러리에 자신의 본명 '이수빈'으로 우창범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본을 공개했다.

해당 캡처본 대화에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내용이 암시됐다.

이에 우창범은 정준영 단톡방에 이수빈의 불법 촬영물을 유포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3일 오전 아프리카 TV 생방송을 통해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면서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렇지 않았던 이유를 생각해달라"고 말했다.

또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지는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며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 없다"고 강조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