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카더가든 등 '더팬' 톱5, 1년 프로젝트 활동 개시…페이브 엔터 매니지먼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28 09:54 수정 2019.02.28 09:57 조회 477
기사 인쇄하기
더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팬' TOP5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 트웰브, 용주가 약 1년간 프로젝트 앨범 활동에 나선다.

28일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종영한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의 톱5 참가자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 트웰브, 용주가 3월 이후부터 '더 팬'을 매개로 한 프로젝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5인은 오는 3월 2일 개최될 '더 팬' 톱5 합동 콘서트 'THE FAN LIVE ON-AIR'를 시작으로 이후 아티스트별로 각각 2장의 솔로 앨범 발표와 컬래버레이션 활동에 돌입한다. 관련 활동은 오는 2020년 2월까지 약 1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더 팬' 톱5의 프로젝트 활동은 유명 기획사인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페이브)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해 앨범 및 컬래버 등의 활동 과정 전반을 서포트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페이브의 남궁찬 매니지먼트 대표는 "페이브가 보유한 제작, 매니지먼트 역량과 '더 팬'이 지닌 브랜드 파워 시너지를 통해 톱5 아티스트 각각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활동들을 계획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활동의 목적을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 간 협업은 물론 각 소속사와 협의해 각자의 연예 활동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현재 톱5에 주요 페스티벌 등 다양한 섭외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분위기를 맞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팬'은 셀럽이 추천한 예비스타를 시청자에게 소개하고, 경연 투표 및 바이럴 집계 등을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신개념' 음악 경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매회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경신할 만큼 다양한 참가자들이 뜨겁게 주목받아 온 '더 팬'은 지난 9일, 카더가든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으면서 종영했다.

한편 '더 팬' 톱5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 용주, 트웰브는 오는 3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합동 라이브 콘서트 'THE FAN LIVE ON-AIR' 무대에 올라 '더 팬'의 끝나지 않은 감동을 이어간다. 이 콘서트에는 '더 팬'의 팬 마스터로 참여한 방송인 이상민이 출연해 톱5와 함께 방송 후일담을 전하고, 이와 함께 장혜진, 윤미래, 타이거JK, 수퍼비 등 게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