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팬' 카더가든X비비X임지민, 오늘 '박소현의 러브게임' 동반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12 14:14 수정 2019.02.12 14:28 조회 484
기사 인쇄하기
더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팬'의 TOP3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동반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러브게임'에 '더 팬'의 TOP3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출연한다.

'더 팬'은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로 지난 9일 '인디황제' 카더가든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TOP3에 올랐던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 세 사람은 '더 팬'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높은 팬덤을 형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DJ 박소현이 임지민을 '더 팬'에 추천한 인물인 만큼, TOP3의 이번 '러브게임' 출연은 더욱 의미가 깊다. 과거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임지민의 '피, 땀, 눈물' 커버댄스 영상을 보고 팬이 됐다는 박소현은 최근 '더 팬' 생방송 현장을 직접 방문해 임지민을 응원하기도 했다.

이날 '러브게임'에서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은 방송에서 미처 다 말하지 못했던 소감을 전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밝힐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는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더 팬'의 TOP3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출연하는 '러브게임'은 12일 오후 6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방송은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도 진행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