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백일의낭군님' 도경수♥남지현, '은주의방' 깜짝 등장..율심커플의 환생?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6 08:20 수정 2019.01.16 08:39 조회 821
기사 인쇄하기
도경수 남지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백일의 낭군님' 커플 도경수-남지현이 '은주의 방'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은주의 방' 11화에 깜짝 등장한 남지현은 민석(김재영 분)에게 연애 상담을 해줬다. 남지현은 민석에게 남편에 대해 말했는데, 이때 등장한 남지현의 남편이 바로 도경수였다.

남지현은 고민하는 민석에게 "결혼을 하네마네 엄청 싸웠으나 어릴 때부터 친구라 금방 풀렸다. 친구로 남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순간들도 있었는데 그때마다 서로 잡아줬다"며 "지금은 좋다. 내 옆에 친구로도 남편으로도 있는 거니까"라고 조언을 건넸다.

이어 남지현을 데릴러 온 도경수가 등장하자 남지현은 민석을 두고 "너무 잘 해주셨다. 마치 친오빠처럼"이라고 말했고 도경수 또한 "나만 불편한가. 느낌이 어디서 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백일의 낭군님' 유행어를 깨알 멘트로 처리해 눈길을 끌었다.

도경수와 남지현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이율/원득 역과 홍심 역을 각각 '율심커플'로 불리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은주의 방'에 출연하는 김재영은 '백일의 낭군님'에서 남지현과 남매이자 도경수를 노리던 살수 무연 역을 연기한 바 있다.

이어 이들이 퇴장할 때쯤엔 '백일의 낭군님'에서 끝녀 역으로 분했던 이민지가 행인으로 등장해 두 사람의 뒷모습이 어디서 본 것 같다는 듯 쳐다보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도경수와 남지현, 여기에 이민지까지 등장한 이번 카메오 출연은 마치 이들의 전생의 인연이 현실로 이어진 듯한 그림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올리브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