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병헌X한효주X김고은, JM을 만나다"…동시 광고모델 발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15 16:37 수정 2018.11.15 17:01 조회 1,603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

“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하다면서요? 어디, 얼굴 한 번 봅시다.”-이병헌

“소문 들었어요. 보통이 아니시라고. 뵙고 싶었어요.”-한효주

“드디어 한국에서 만났네요. 기다리고 있었어요.”-김고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병헌과 한효주, 김고은이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는 TV광고가 대중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 solution(제이엠 솔루션)'의 광고로, 세 명의 톱스타를 동시에 모델로 기용해 화제다.

지난 1일부터 TV에서 온에어되고 있는 이 광고에는 세 명의 배우가 각각 등장한다. 광고에서 이들은 화면을 응시한 채 “얼굴 한 번 봅시다”, “뵙고 싶었어요”, “기다리고 있었어요”라며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고 마지막에는 “JM을 만나다”라는 이병헌의 목소리가 이어진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JM'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지는 본편 광고가 15일부터 정식 온에어 된다. 'JM solution'은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글로벌에서 2년간 약 7억개의 제품 판매 성장을 이룬 스킨케어 브랜드다.

'JM solution'은 이미 많은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는 국내 뷰티 시장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및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영향력 있는 세 명의 배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JM solution이 드디어 한국에 온다'는 내용을 세 배우의 입으로 전달, 참신한 광고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