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무확행' 서장훈, "다시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을까?"…이상민 공감 '짠내 폭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0.18 23:27 조회 507
기사 인쇄하기
무확행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SBS '무확행'에서는 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기 위한 행복 목적지로 이동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이동하는 차량에서 신해철의 '그런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를 들으며 추억에 잠겼다.

이상민은 다음 행복 목적지에 대해 “이곳은 미얀마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이다. 황금 60톤으로 만든 사원이고 꼭대기에는 다이아몬드 76캐럿이 박혀 있다”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최근 근심에 대해 고백했다. 그는 “나이가 들어가는 게 근심이다. 내가 과연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다시 이룰 수 있을까? 아니면 평생 혼자 살다 늙어야 하나 싶다”며 “그것만 생각하면 근심이다. 나이가 들면 더 어려울텐데”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 놓았다.

이에 이상민은 “맞다. 시간이 갈수록 어렵다. 40대와 50대는 차이가 크다”라고 공감했다.

서장훈은 “요즘 그게 근심이다. 매일 그 생각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준호는 “나는 형들은 전혀 그런 생각이 없는 줄 알았다”며 놀라워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