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서른이지만' 쌍방♥ 신혜선-양세종, 한층 성숙해진 '으∼른 키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9.17 09:56 수정 2018.09.17 11:10 조회 1,171
기사 인쇄하기
서른이지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종영을 앞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신혜선-양세종이 애틋한 키스를 나눈다.

SBS 월화극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하 '서른이지만') 측은 종영 하루 전인 17일, 29-30회 방송을 앞두고 한층 짙은 로맨스 기운을 풍기는 '꽁설커플' 신혜선(우서리 역)-양세종(공우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신혜선-양세종은 극 중 두 사람에게 상징적인 장소가 된 육교 위에서 마주 보고 서 있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서로에 대해 한층 깊어진 애정이 느껴지는 신혜선-양세종의 그윽하고 아련한 눈빛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더해 입을 맞추고 있는 신혜선-양세종의 투샷이 포착돼 설렘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3단 입맞춤', '굿나잇 이마 뽀뽀'보다 성숙해진 두 사람의 입맞춤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을 멎게 만든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우진은 서리가 13년 전 자신이 짝사랑했던 소녀였음을 깨닫고 자책감에 오열했다. 하지만 이내 서리가 13년 전 눈으로 쫓으며 짝사랑했던 소년 또한 우진이었음이 드러나며, 13년 전부터 운명적으로 이끌렸던 서리-우진의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 가운데 꽃길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두 사람의 애틋하고 로맨틱한 입맞춤이 공개돼, '꽁설커플' 서리-우진의 앞날에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서른이지만'은 오늘(17일) 밤 10시에 29-30회가 방송되며, 18일(화)에 총 3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 본팩토리]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