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열애 부인'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에 이틀 연속 뜨거운 관심

작성 2018.04.10 08:22 수정 2018.04.10 09:37 조회 4,213
기사 인쇄하기

다니엘헤니 류쿠마가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아시아계 미국 배우 류 쿠마가이와 열애설을 부인한 배우 다니엘 헤니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배우 동료로 류 쿠마가이 씨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현지 시차 차이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공식 입장을 늦게 전달 드려 죄송하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SNS 게재 사진들 중 공통된 장소, 반려견의 유사성을 언급하며 일명 '럽스타그램' 의혹을 제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류 쿠마가이는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아시아계 배우다. 그녀는 루이카 로즈(Ruika Rose)라는 예명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미국 드라마 '9-1-1' 외에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외에 여러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시즌 13에 주연 맷 시몬스로 출연 중이고 MBC '나 혼자 산다'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appy@sbs.co.kr
<사진>류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