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봉주부터 양희은까지’…SBS 2017 국민의선택 광화문 국민 축제

작성 2017.05.08 10:35 조회 1,442
기사 인쇄하기
국민의선택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SBS가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SBS는 9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정봉주의 광장 토크쇼'와 '양희은의 광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먼저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오후 4시부터 펼쳐지는 '정봉주의 광장 토크쇼'는 SBS 시사 라디오 '정봉주의 정치쇼'를 통해 쉽고 재밌는 정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정봉주 전 의원과 SBS 간판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SBS 플러스 풍자쇼 '캐리돌 뉴스'에서 맛깔나는 목소리 연기로 활약 중인 코미디언 배칠수와 전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역대 대선 투표율과 유권자 변화 추이 등을 분석해주는 '19대 대선의 모든 것'과 관상전문가 김나인 한국 역리연구소장과 함께 대통령 후보자들의 관상을 살펴보는 '관상이 알고 싶다' 코너가 진행된다. 이어 표창원, 정용기, 이용주, 이정미 의원 등 각 당을 대표하는 국회의원들이 총출동하는 '광화문 회담'에서는 19대 대선에 관련된 모든 뒷이야기를 가감 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저녁 7시부터 국민가수 양희은과 유쾌한 밴드 장미여관이 함께 하는 광장 콘서트 '꽃길'이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모든 국민들이 꽃길을 걷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양희은의 명곡과 장미여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저녁 8시 출구 조사 결과가 발표되는 즈음에는 일반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출구 조사 카운트다운 행사도 이루어진다. '정봉주의 광장토크쇼'와 '양희은의 광장 콘서트'는 스브스 뉴스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