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천우희 "엠마 스톤과 닮은꼴? 나도 '라라랜드' 하고파"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2.21 13:01 조회 1,107
기사 인쇄하기
천우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천우희가 영화 '라라랜드'(감독 다미엔 차젤레)를 관람한 후 귀여운 감상평을 남겨 눈길을 끈다.

19일 새벽 자신의 SNS에 '라라랜드'의 스틸컷을 올리며 "부러웠다"라고 적었다. 이어 해쉬태그에 "#라라랜드 같은 작품하고 싶다" "#엠마스톤이랑 닮았다는데...나도 연기 잘할 수 있는데"라고 달았다.

최근 관객들 사이에서 천우희와 엠마 스톤은 닮은 꼴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앗다. 큰 눈과 광대뼈 그리고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유사해 보인다는 의견이다. 게다가 두 사람 모두 20대의 나이에 연기파 배우로 각광받으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점도 닮았다. 

청룡영화상

천우희는 지난해 '해어화'로 노래 연기에도 도전한 바 있어 뮤지컬 영화인 '라라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보인 것을 보인다. 무엇보다 좋은 영화를 하고 싶다는 배우의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내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천우희는 2016년 영화 '곡성'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펼쳐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내년 초 이윤기 감독의 신작 '마이 엔젤'로 돌아올 예정이다. 

ebada@sbs.co.kr 

<사진 = 김현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