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오달수, 대학로 시절 회상… “요정이라고 부르니 착각한다”

작성 2016.02.17 12:06 조회 185
기사 인쇄하기
오달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오달수, 대학로 시절 회상… “요정이라고 부르니 착각한다”

17일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대배우'(감독 석민우) 제작보고회에 석민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오달수, 윤제문, 이경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성필 역을 맡은 오달수는 “성필 역을 통해 지난날들을 많이 떠올렸다”며 “옛날 생각들이 많이 났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공연할 때 무대가 끝나고 이야기를 나눴던 것, 술 마셨던 것이 생각났다. 가난하게 연극을 하지만 그래도 어디서 그렇게 소주 값은 매일 나오는지 공연 끝나고 술을 안 먹은 날이 없을 정도로 지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오달수는 "개가 집에서 거울을 보면 실망한다고 한다. 사람인 줄 알았는데 거울을 보고 개란 사실을 알게 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들이 요정, 요정 그러니깐 스스로 살짝 착각한다"며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이 새로운 꿈을 쫓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로 3월 개봉 에정이다.

(사진 출처 = (주)대명문화공장, 리틀빅픽쳐스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