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7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KBS N, '2015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작성 2015.12.23 14:34 조회 397
기사 인쇄하기
kbsn 이상아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케이블 위성채널 KBS N(대표이사 최철호)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5년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여성가족부 주관)에서 대기업 부문 가족친화인증을 받았다.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제도'는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내부심사 및 현장실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에 KBSN은 2015년 가족친화적인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는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KBS N은 2014년 말부터 조직문화 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임직원 기념일 축하 CEO 가정방문 및 선물 지원, 신규입사자 부모님 감사 화환 제공, 미혼 임직원 단체미팅 주선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시행했다. 그 결과 직장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를 조성하였다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즐거운 조직문화(Great Work Place)' 구축을 위해 다양한 혁신에 힘써온 KBSN은 앞으로도 자녀를 둔 직원들을 위해 출퇴근시간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탄력근무제도, 회사 소개 및 투어를 지원하는 가족 초청프로그램, 가족들의 입원진료비를 지원하는 패밀리케어 등 새로운 복지제도 도입을 계획하고 있다.

최철호 KBS N 대표이사는 “직장 내에서는 물론 가정에서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있어 기업차원에서의 배려와 존중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직원 만족도 1위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