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승우는 따뜻한 마스터’ 심야식당, 메인포스터 공개

작성 2015.06.19 15:39 조회 1,196
기사 인쇄하기
심야식당 포스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심야식당' 김승우가 마스터로 변신했다.

19일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제작사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측이 전 출연진이 총 출동한 단체 포스터와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한 데 이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 속 김승우는 어두운 밤을 옅게 비춰주는 가로등 불빛과 함께 먼 하늘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 '심야식당'을 이끌어갈 마스터로서의 무게감과 진중함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심야식당'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번화가 한적한 뒷골목에 위치해 비록 작고 허름하지만 새어 나오는 작은 불빛만으로도 그 따뜻함이 느껴진다.

제작사 측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심야식당'답게 어두움이 깔린 한적한 뒷골목을 지켜주는 그 든든함과 따뜻함을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세상의 근심을 덜어내고 하늘을 올려다 볼 잠깐의 여유 같은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심야식당과 이 곳을 찾는 단골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낸 드라마.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따뜻한 우리네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이다.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 구성돼 6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주)바람이분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