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승우-남태현 출연 '심야식당', 단체 포스터 공개…'방송은 언제?'

작성 2015.06.18 17:36 조회 6,373
기사 인쇄하기
심야식당 포스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승우-남태현 출연 '심야식당', 단체 포스터 공개…'방송은 언제?'

심야식당 단체 포스터 공개

SBS 심야 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달 말 첫 방송을 앞둔 '심야식당' 측은 18일 따뜻함이 가득 전해지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마스터 김승우를 비롯, 배우 최재성, 남태현, 정한헌, 주원성, 박준면, 반민정, 손화령, 장희정, 강서연, 손상경 등이 심야식당을 배경으로 모여 앉아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또한 모두 한 곳을 바라보며 누군가의 사연을 들어줄 준비를 하고 있는 듯 한 모습이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음식을 주제로 그 속에 담겨 있는 인간애와 추억, 치유를 그려갈 '심야식당'은 소박하지만 따뜻한 우리네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단체 포스터에서도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난다.

제작사 관계자는 “'심야식당'이 갖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를 포스터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사람 냄새가 물씬 나는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내는 만큼 화려함이 아닌 익숙함과 따뜻함으로 다가가려고 한다”며 “힘든 하루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가 될 힐링 드라마 '심야식당'의 시작을 함께 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심야식당'은 한국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되어 이달 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