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라디오, 배우고 싶어요∼"…'웃찾사' 안시우-오민우, '컬투쇼'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20 09:27 조회 2,142
기사 인쇄하기
웃찾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간판 코너 '배우고 싶어요'의 안시우와 '기묘한 이야기'의 오민우가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20일 방송될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웃찾사'에 대한 이야기와 개그맨들의 속사정을 거침없이 내비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라디오에 처음 출연하는 오민우는 그 동안 쌓아둔 입담을 마음껏 뽐낼 것이며, 어디에서도 듣지 못할 '기묘한 이야기' 버전 사연소개를 하는 등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라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웃찾사'는 봄 개편을 맞아 금요일에서 일요일로 방송시간을 이동, 오는 22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안시우가 출연하는 '배우고 싶어요'는 “스파이크 강시브 리시브, 테니스”라는 중독성 있는 대사와 독특할 율동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민우가 최기영, 박지현과 함께 꾸미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소재들을 “기묘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안시우와 오민우가 출연할 '두시탈출 컬투쇼'는 20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