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규현,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 트랙리스트 공개

작성 2014.11.10 15:18 조회 1,187
기사 인쇄하기
규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감성 발라더로 변신한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화제다.

10일 규현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총 7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규현의 이번 앨범에는 유명 음악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작곡한 켄지를 비롯해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 Honeydew'O(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 & 에코브릿지), '두 사람''좋을텐데'의 작곡가 윤영준, 인기 작사가 양재선 등 최고의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더불어 지난 9월 개최된 '슈퍼쇼6' 서울 공연에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규현의 자작곡이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나의 생각, 너의 기억' 역시 트랙리스트에 포함됐으며 이문세의 히트곡을 리메이크 한 '깊은 밤을 날아서'도 수록, 규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 앨범 발매를 앞두고 규현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 주말 동안 '광화문에서''뒷모습이 참 예뻤구나'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더욱이 규현은 13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하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14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규현의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은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앨범은 같은 날 오프라인 발매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