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에픽하이 ‘born hater’, 스마트폰 세로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뮤비 공개

작성 2014.10.19 13:02 조회 1,705
기사 인쇄하기
에픽하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에픽하이 'born hater', 스마트폰 세로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뮤비 공개

에픽하이는 지난 18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를 통해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는 스마트폰 세로 인터페이스에 최적화,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새롭게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또 이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와 함께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B.I(비아이), 바비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이 정규 8집은 21일 0시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으로 발표된다.

에픽하이 'born hater'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하루 아빠 힘내세요” “에픽하이 born hater, 이번 앨범 무척 기대된다” “에픽하이 born hater, 세로로 보는 게 더 편하긴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픽하이 born hater, 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YG 라이프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