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결국 베드신 재촬영 '도대체 이유가 뭐야?'

작성 2014.09.23 14:29 조회 1,835
기사 인쇄하기
최고의 결혼 박시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결국 베드신 재촬영 '도대체 이유가 뭐야?'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최고의 결혼' 박시연이 베드신 재촬영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는 오종록 PD, 배우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시연은 "노민우와 베드신을 촬영 둘째 날 진행했다"며 "너무 앞뒤 관계없이 처음 만나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는데도 밋밋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래서 결국 재촬영을 했다"면서 "그런데 재촬영 때는 노민우와 친분이 쌓이니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또 박시연은 "결국 PD가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고 말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꼭 봐야겠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내용도 궁금한걸","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두 사람 잘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결혼'은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을 다룬 내용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된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사진=TV조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