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수위 높아 편집? 대체 어떻길래....

작성 2014.09.23 13:59 조회 1,937
기사 인쇄하기
최고의 결혼 박시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수위 높아 편집? 대체 어떻길래....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이 높은 수위로 편집될 것이라 밝혀져 화제다.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는 오종록 PD와 배우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박시연은 노민우와의 베드신 촬영에 대해 "촬영 둘째 날 진행했다. 처음 만나서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어도 밋밋했다. 그래서 결국 재촬영하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녀는 "그런데 재촬영 때는 어느 정도 친분이 쌓인 상태이니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 보였다. 결국 PD가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더라"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한편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非)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에 네티즌들은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진짜 궁금하네",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왜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다는거지",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연기를 잘 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사진=TV조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