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솔로 태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SM 패밀리 대거 참여 '훈훈'

작성 2014.08.14 16:01 조회 1,308
기사 인쇄하기
태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솔로 태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SM 패밀리 대거 참여 '훈훈'

솔로 태민

솔로 태민 첫 앨범 '에이스(AC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태민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괴도(Danger)'를 비롯한 이번 앨범 수록곡 6곡의 하이트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샤이니의 태민을 떠올릴 수 없는 파격 변신한 태민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태민 앨범에는 샤이니 종현이 작사를, 엑소 카이가 랩 피처링을 맡은 어반 느낌의 일렉트로 팝 댄스곡 '프리티 보이(Pretty Boy)'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 및 코러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에이스' 등이 수록되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태민은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솔로 앨범의 타이틀 곡 '괴도(Danger)'를 포함해 수록곡 '에이스', '프리티 보이' 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