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태민 솔로 데뷔, 샤이니와는 또 다른 매력 '파격 변신' 정말 엄청나네

작성 2014.08.11 14:24 조회 1,422
기사 인쇄하기
태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민 솔로 데뷔, 샤이니와는 또 다른 매력 '파격 변신' 정말 엄청나네

태민 솔로 데뷔 

샤이니 멤버 태민이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태민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AC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태민은 차별화된 음악 색깔과 무대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이니의 멤버로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태민은 그동안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를 공개하고 파격적으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0시에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태민의 솔로 출격을 알리는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태민 솔로 데뷔 소식에 네티즌들은 "태민 솔로 데뷔, 정말 기대돼", "태민 솔로 데뷔, 솔로라니 정말이야?", "태민 솔로 데뷔, 파격 변신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