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별바라기 써니 "다른 멤버들 데이트하러 가면 뭐하나?" 답변 들어보니

작성 2014.08.01 13:53 조회 1,337
기사 인쇄하기
별바라기 써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별바라기 써니 "다른 멤버들 데이트하러 가면 뭐하나?" 답변 들어보니

별바라기 써니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1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는 '연예계 대표 킹&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안재모, 임호, 소녀시대 써니, 슈퍼주니어M 헨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써니는 "다른 멤버들이 데이트하러 가면 숙소에서 혼자 뭐 하느냐?"는 강호동에 질문에 "공개연애 이후 연애하는 멤버들이 밖에 잘 안 나간다. 숙소에서 함께 치킨을 시켜 먹고 그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강호동이 "스캔들이 나기 전 멤버들의 열애를 몰랐던 적도 있냐?"고 질문하자 써니는 "멤버들끼리는 얘기를 자주 해서 미리 알고 있었다"며 "해당 멤버가 미안해하는 분위기였고, 다른 멤버들이 위로해 준다"고 말했다.

또 강호동은 "써니도 지금 남자친구와 교제 중일 지도 모른다. 교제하면 공개 열애할 스타일이냐"고 질문했고, 써니는 "없다. 일단 일과 결혼했다"고 재치있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별바라기 써니 소식에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써니, 남자친구 없구나", "별바라기 써니, 정말 센스만점이야", "별바라기 써니, 소시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별바라기 써니, 사진=MBC 별바라기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