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리사, 과거 결별 언급에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 불편한 심경 드러내 '눈길'

작성 2014.07.24 16:19 조회 1,381
기사 인쇄하기
님과 함께 리사 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리사, 과거 결별 언급에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 불편한 심경 드러내 '눈길'

리사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리사는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어 심경을 내비친것으로 보인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웃긴 놈, 안 웃긴 놈, 엉뚱한 놈, 모르는 놈-놈놈놈놈' 특집으로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 중인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냐? 좋게 헤어진 거냐?"라고 질문을 건넸고, 이에 송창의는 "좋게 헤어졌다"고 답했다.

리사 소식에 네티즌들은 "리사, 과거 결별을 왜..", "리사, 이런건 아닌것 같아요", "리사, 질문 좀 당황스럽긴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창의와 리사는 2년 간의 교제 끝에 지난해 5월 결별했다.

(리사,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