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리사 웃기지 않아요, '라스' 결별 언급에 불쾌한 심경 "잘 지내고 있는데.."

작성 2014.07.24 12:56 조회 2,743
기사 인쇄하기
님과 함께 리사 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리사 웃기지 않아요, '라스' 결별 언급에 불쾌한 심경 "잘 지내고 있는데.."

리사 웃기지 않아요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리사는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어 심경을 내비친것으로 보인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웃긴 놈, 안 웃긴 놈, 엉뚱한 놈, 모르는 놈-놈놈놈놈' 특집으로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 중인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냐? 좋게 헤어진 거냐?"라고 질문을 건넸고, 이에 송창의는 "좋게 헤어졌다"고 답했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소식에 네티즌들은 "리사 웃기지 않아요, 정말 불쾌했나봐", "리사 웃기지 않아요, 이미 헤어졌으니 그럴만두", "리사 웃기지 않아요, 나라도 그럴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창의와 리사는 2년 간의 교제 끝에 지난해 5월 결별했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