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경규 딸 이예림, 아빠에게 자필편지로 애정 드러내 "진짜 효녀네"

작성 2014.07.01 13:36 조회 993
기사 인쇄하기
이경규 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경규 딸 이예림, 아빠에게 자필편지로 애정 드러내 "진짜 효녀네"

이경규 딸 이예림

이경규의 딸 예림양의 편지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 양은 6월 3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브라질로 응원을 떠난 이경규를 위해 자필편지를 써 감동을 자아냈다.

이예림 양은 "브라질에 가있는 동안 깜짝 편지를 쓰게 됐어. 나보고 강아지 사진 보내라는게 첫 마디라니"라고 말문을 연뒤 "하지만 해마다 챙겨가는 약봉지가 늘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항상 사랑한다 표현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서 답답할 때가 있다"며 "아빠가 많이 속상해 할 때 틱틱 거린 거 미안하다"라고 속마음을 표현했다.

또 "대학에 붙고 나서 짧게 '잘했어' 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아빠 모습을 보며 진심으로 날 생각하고 있구나 또 한 번 느꼈어"라고 말하며 아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경규는 딸의 편지를 듣고 영상편지를 남기며 "아빠가 네 편지를 받고 찡하다. 좋은 분들하고 잘 지내고 있으니 한국에 돌아가면 아빠와 영화를 한 편 함께 보자. 사랑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경규 딸 이예림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경규 딸 이예림, 진짜 효녀야", "이경규 딸 이예림, 자필편지라니","이경규 딸 이예림, 아빠 사랑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경규 딸 이예림,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