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1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뷰티쇼] 이영아 다이어트 비법은?... 식사 전후 30분간 ‘물 금지’

작성 2014.05.20 09:18 조회 1,986
스타뷰티쇼 이영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정글의 법칙'에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던 배우 이영아가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밝혀 화제다.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한 이영아는 평소 먹을 걸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 억지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영아는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이 있진 않지만 물 마시는 것은 신경 쓴다고 전했다. 평소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고 식사 전후 30분 동안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과거 공개되었던 이영아의 김밥 2줄 다이어트에 대해 묻자 이영아는 “당시 집에 먹을 게 없고 지갑에 돈이 없었다. 간식 사먹을 돈이 없었을 뿐”이라고 말해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도전해보고 싶은 일이 있냐는 MC도윤범의 질문에 '시집 가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어 이영아는 남편감으로 '술을 좋아하고 배가 나온 남자'를 꼽았다. 그래야 자신이 다이어트를 덜 신경 쓸 수 있다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이영아가 직접 밝히는 몸매 유지 비결은 20일 밤 8시 50분 SBS Plus, 밤 11시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4'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