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써니 추사랑앓이 "어떻게 넌 이름까지 사랑이니" 넌 LOVE

작성 2014.03.02 23:39 조회 3,778
기사 인쇄하기
써니 추사랑앓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써니 추사랑앓이 "어떻게 넌 이름까지 사랑이니" 넌 LOVE

써니 추사랑앓이

써니 추사랑앓이가 화제다.

지난 달 28일 써니는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아 이 언니가 아니 이 이모가 너 HD 고화질로 보려고 천원을 또 냈어요.. 넌 오늘도 잘 먹는구나 부시시한 머리도 예쁘다. 사랑아 어쩜 넌 이름까지 사랑이니.. 이모들 숙소에 놀러올래? 치킨 사줄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라운관을 꽉 채운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이 추성훈의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이 나오고 있는 TV를 촬영한 것이라 써니 추사랑앓이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한다.

한편 써니는 앞서 지난 27일에도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아.........하악하악!!!"이라며 추사랑앓이를 인증한 바 있다.

써니 추사랑앓이에 네티즌들은 "써니 추사랑앓이 너무 예쁘죠", "써니 추사랑앓이 나도 매주 결제", "써니 추사랑앓이 나중에 사랑이만 따로 DVD 만들어 줄 생각 없나요?", "써니 추사랑앓이 오늘도 사랑스럽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써니 추사랑앓이, 사진=써니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