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정우,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 NO! 오래전 끝난 상황"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1.21 13:59 조회 2,314
기사 인쇄하기
아시아모델시상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가 배우 정우의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가제,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출연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SBS는 21일 정우가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SBS는 “정우에게 제안한 역은 남자주인공이자 사회초년생 신참형사인 은대구 역할이 아니었다. 제작진이 다른 역을 제안했으며, 정우와 입장이 맞지 않아 출연은 안하는 걸로 정리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SBS는 “정우의 출연 무산건은 오래전에 끝난 상황”이라고 강조하며 정우의 출연설과 관련해 “오해 없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일 한 매체는 정우가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SBS와 정우의 소속사 양측 모두 즉각 아니라고 밝혔지만, 정우의 출연과 제의받은 역할에 대해 계속 혼선이 생기자 SBS가 직접 공식입장을 전하며 진화에 나섰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현재 방영 중인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의 후속 '쓰리데이즈'에 이어 4월~5월쯤에 방송될 드라마다. 경찰서를 배경으로 20대 신입 경찰들의 사랑과 성장을 다룬다.

[사진=SBS연예뉴스 DB]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