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서지혜, 1년 만에 안방극장 돌아온다 “여전히 청순한 미모”

강경윤 기자 작성 2013.12.09 09:46 조회 2,045
기사 인쇄하기
서지혜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서지혜가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 이후 약 1년 동안 휴식기를 가진 서지혜의 근황이 공개됐다. MBC 드라마 페스티벌 '나 엄마 아빠 할머니 안나(극본 현라회, 연출 최병길)' 촬영장에서 그 모습이 포착된 것.

9일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맑은 햇살 아래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비눗방울 놀이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엄마' 역할을 맡은 서지혜가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면이다.

서지혜는 동심으로 돌아가 비눗방울을 불기 시작했으며 이내 탄력을 받았는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두 팔을 걷어붙이고 손으로 큰 비눗방울을 만들기 시작했다.

몽글몽글 피어나는 비눗방울을 바라보며 아이처럼 좋아하기도 하고 신기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연이어 비눗방울 만들기에 성공한 서지혜는 뿌듯한 표정으로 화려한 쇼를 펼쳤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또한 오랜만에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서지혜는 밝은 얼굴로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건넸으며 촬영이 시작되면 곧바로 극에 몰입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서지혜는 이번 단막극을 시작으로 JTBC 새 일일드라마 '귀부인(극본 호영옥, 연출 한철수)'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MBC 드라마 페스티벌의 마지막 편인 '나 엄마 아빠 할머니 안나'는 오는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