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물감 영어로 뭐야?, 준수 돌발 질문에 이종혁 진땀 '뻘뻘'

작성 2013.11.18 09:34 조회 2,616
기사 인쇄하기
물감 영어

[SBS SBS연예뉴스팀] 물감 영어로 뭐야?, 준수 돌발 질문에 이종혁 진땀 '뻘뻘'

물감 영어로 뭐야?

물감이 영어로 뭐냐는 준수의 돌발 질문에 이종혁과 제작진들이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서는 뉴질랜드 여행을 앞둔 다섯 아빠와 아이들이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종혁은 “난 미국도 경유해서 가봤지, 이렇게 멀리 가본적이 없다. 촌놈이다”라며 여행을 앞둔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이종혁은 아들 준수와 함께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준수는 한글과 영어 단어로 만들어진 노래를 열창해 이종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때 준수는 이종혁에게 “물감이 영어로 뭐냐”라는 돌발 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종혁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에 제작진에게 이종혁은 되물었고 제작진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어른들의 굴욕적인 순간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 이준수

이종혁은 “큰일이다. 우리 아빠들의 영어 실력을 적나라하게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물감 영어 질문에 네티즌들은 "물감 영어 진짜 뭐지?", "물감 영어 정말 이건 모르겠다", "물감 영어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일 거 같아", "물감 영어 준수야 너무 당황스럽게 만들었어 아빠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물감 영어, 사진=MBC '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및 광고사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