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결 태민 나은 백허그 성공 '달달' 분위기에 "혹시?"

작성 2013.09.14 20:17 조회 4,618
기사 인쇄하기
우결 태민 나은

[SBS SBS연예뉴스팀] 우결 태민 나은 백허그 성공 '달달' 분위기에 "혹시?"

'우결 태민 나은'

우결 태민 나은 부부가 백허그에 성공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는 가상부부인 태민과 나은이 물놀이를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과 나은은 함께 치킨과 맥주를 마시며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진솔한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태민의 "내게 서운한 것이 없냐"는 질문에 나은은 "해외에 자주 가서 허전하다. 한국에 있을 때와는 말투가 좀 달랐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에 태민은 미안한 마음에 사과를 하며 함께 사진을 찍기로 했다. 태민은 나은과 여러 포즈를 취하다가 갑자기 나은에게 기습 백허그를 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태민은 당시를 회상하며 "나은이를 보고 있는데 정말 예뻤다. 눈을 마주보는데 전기가 찌릿찌릿하는 것 같아서 백허그를 했다"며 당시로 돌아가고 싶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나은은 백허그에 깜짝 놀랐다고 전하며 "오빠의 진심이 느껴졌다. 이만큼 나를 좋아하고 있구나 싶었다"고 말하며 부끄러워했다.

우결 태민 나은 백허그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태민 나은, 이 부부 너무 보기 좋아" "우결 태민 나은, 둘이 진짜 사귀는거 아냐?" "우결 태민 나은, 진짜 사귀었음 좋겠다" "우결 태민 나은 귀요미 상큼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결 태민 나은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