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서신애, 라디오 출연 인증…슈퍼주니어 신동과 ‘깜짝 셀카’

강경윤 기자 작성 2013.06.12 10:06 조회 4,531
기사 인쇄하기
서신애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아역 배우 서신애가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과의 깜짝 셀카를 공개했다.

서신애는 지난 11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방문한 사진을 공개,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서신애는 “방금 신동의 심심타파 라디오 끝내고 집에 갑니다. 신동오빠 완전 재밌어요 담번에두 같이하기 약속!”이라는 멘트와 함께 신동과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 유쾌한 기분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신애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은 채, 손으로 브이 자 포즈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다정다감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발랄함이 물씬 느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신애는 MBC 새 수목 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소심한 성격의 은따 소녀 '은보미' 역으로 등장, 몸치 열등생으로 완벽 변신해 또 한번의 연기 투혼을 발휘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담임 선생님 마여진으로 분할 고현정은 물론, 반 아이들과 부딪히며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하며 극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크호스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