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윤여정 돌직구, 고현정에게 "살쪘다" 발언으로 제작발표회서 웃음 선사

작성 2013.06.04 21:06 조회 7,149
기사 인쇄하기
윤여정

[SBS SBS연예뉴스팀] 윤여정 돌직구, 고현정에게 "살쪘다"

윤여정은 4일 서울 영등포구 63시티에서 열린 MBC 새 드라마 '여왕의 교실' 제작 발표회에서 여주인공 고현정에게 "얘가 좀 쪘잖아"라며 특유의 입담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배우 중에 고현정이 가장 부럽다고 했는데 지금도 그런가?"라는 질문을 받은 윤여정은 살이 쪄서 조금 후덕해진 고현정을 보며 "지금은 좀 쪘잖아"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이어 윤여정은 "얼굴이 예쁜 배우들이 연기를 잘 못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사실인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고현정은 얼굴이 예쁜데 연기도 잘 해서 선배들이 예뻐한다"고 밝혔다.

윤여정

윤여정 돌직구 발언에 네티즌들은 "윤여정 돌직구, 솔직하네" "윤여정 돌직구, 그래도 고현정 예뻐하는게 눈에 보인다" "윤여정 돌직구, 포스가 넘치는 돌직구" "윤여정 돌직구, 쿨한 선후배 관계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6학년 3반 담임 교사 마여진(고현정)과 악마와 같은 괴물 선생 마여진에 맞써 싸우는 심하나(김향기) 오동구(천보근) 김서현(김새론) 은보미(서신애) 고나리(이영유)의 에피소드를 담은 '여왕의 교실'은 '남자가 사랑할 때'후속으로 12일 첫방송된다.

(윤여정 돌직구 출처=MBC, 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