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채연 중국 댄스 오디션 심사위원,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 과시'

작성 2013.04.19 18:21 조회 10,427
기사 인쇄하기
채연

[SBS SBS연예뉴스팀] 채연 중국 댄스 오디션 심사위원,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 과시'

가수 채연이 중국 댄스 오디션 '무동중국'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19일 중국 매체 텅쉰위러는 채연이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사이트인 요우쿠와 투도우가 주관하는 댄스 오디션 '무동중국' 시즌2의 심사위원으로 등장한다고 보도했다.

지난 18일 베이징에서 열린 '무동중국' 제작발표회에는 시즌2에 참가하는 MC와 심사위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최근 중국에서 높은 인기가 구가하는 채연이 검은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날 채연은 뇌쇄적인 표정과 섹시한 동작으로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을 과시했다. 녹화 현장의 중국 관중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채연을 외쳤다.

채연 중국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채연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 하고 있구나", "채연이 지금 중국에서 대세구나", "채연 신곡 듣고 싶다", "채연 한국 활동은 언제쯤?", "채연 미모는 여전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연은 최근 중국 다이빙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국성도약' 에서 안정된 다이빙 실력을 선보이는 등 중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중국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채연 중국 댄스 오디션 심사위원 사진=웨이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