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채연 다이빙 실력 '물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다이빙 성공'

작성 2013.04.09 18:15 조회 5,638
기사 인쇄하기
채연

[SBS SBS연예뉴스팀] 채연 다이빙 실력 '물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다이빙 성공'

가수 채연이 중국 프로그램에서 다이빙 실력을 뽐냈다.

채연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중국 저장위성TV의 다이빙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국성도약(中國星跳躍)'에 참가했다.

'중국성도약'은 유명 연예인들이 선수들에게 직접 훈련을 받아 다이빙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으로 채연은 심각한 '물 공포증'과 '고소 공포증'에도 용감하게 도전해 화제가 됐다.

이날 경기가 시작되기 전 소개영상에서 채연은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자신의 히트곡 '둘이서'의 나나나 춤을 추며 여전한 섹시미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훈련과정에서 채연은 겁에 질려 눈물을 쏟기도 했지만,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계속해서 다이빙을 연습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이 끝난 후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채연은 힘찬 기합과 함께 다이빙을 해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안정된 다이빙 실력을 보여준 채연은 세 명의 심사위원에게 총점 25.5점을 받았다.

채연 다이빙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채연의 도전정신에 박수를", "채연 중국까지 가서 고생하네요",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채연", "물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성공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채연 다이빙 실력 사진=중국방송 '중국성도약'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