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연우진, 송승헌 신세경과 삼각로맨스

작성 2013.01.29 10:04 조회 3,587
기사 인쇄하기
윤형빈 정경미 박세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연우진이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출연을 확정지었다.

'아랑사또전'에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차세대 기대주로 자리매김한 연우진은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새로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남자가 사랑할 때'는 사망한 보스의 여자와 사랑에 빠진 한 남자가 또 다른 젊은 여성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치정 멜로드라마다.

극중 연우진은 솔직하고 부끄러운 게 없는 푸른 초원의 젊은 늑대 '이재희' 역을 맡았다. 영민한 두뇌와 강한 근성으로 늘 선두에 서 있지만 성공과 야망보다는 행복한 가정을 꾸미는 게 인생의 목표인 인물.

또한 연우진과 송승헌은 공통점이 많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가까이 지내지만, 신세경을 사이에 두고 대립하면서 갈등을 겪게 된다.

특히 연우진은 신세경과 밀애를 나누는 등 과감한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우진은 “시놉시스를 읽고 작품은 물론 이재희란 역할에 매력을 느껴 너무 하고 싶었다”는 말과 함께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서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7급 공무원' 후속으로 오는 4월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