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한혜진, BIFF 일상 공개…잠옷 입은 청초한 모습

강선애 기자 작성 2012.10.13 13:43 조회 3,093
기사 인쇄하기
한혜진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배우 한혜진의 부산국제영화제(BIFF) 일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혜진의 부산국제영화제 사진일기가 공개됐다. 잠옷을 입고 막 머리를 감고 나온 듯한 느낌의 사진부터 직접 찾아다닌 부산 맛 집 투어 일기, 블루카펫 대기실에서 촬영한 다른 배우들과의 사진 등으로 한혜진은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일기 공개로 친근하고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혜진은 사진일기를 통해 “옆 방 (이)윤지와 함께 떡볶이 집을 찾아갔다. 아~ 어묵, 튀김. 역시 뭐니뭐니해도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라는 귀여운 부산국제영화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나무엑터스 페이스북에는 한혜진 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여한 배우 김강우, 김아중, 김주혁, 김효진, 문근영, 이윤지, 전혜빈, 지성 등 소속 배우들의 일기, 가방 속, 부산에 대한 메시지, 폴라로이드 사진 등이 공개돼 부산에서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혜진은 영화 '26'년에서 복수를 꿈꾸는 국가대표 사격선수 심미진 역할을 맡아 오는 11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