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몸짱 변신’ 이석훈, 식단 공개

작성 2012.10.11 11:11 조회 5,515
기사 인쇄하기
이석훈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2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신곡 '좋으니까'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석훈이 식단을 공개했다.

오랫동안 이석훈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은 그가 뮤직비디오와 방송을 통해 보여주는 조금은 달라진 의상 핏(?)에 혹시 다시 살이 찐 것 아니냐며 걱정을 했다. 하지만 이런 팬들의 걱정과는 달리 최근 공개된 헬스장 말 근육 모습으로 몸짱 변신에 성공했다는 반전을 보여줬다.

이에 이석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닭 가슴살 야채볶음, 삶은 계란, 단호박 샐러드와 고추로 구성된 직접 만든 이석훈표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석훈은 매일 운동을 한 후 특제 도시락을 섭취하며 몸도 영양도 챙기는 똑똑한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100kg이 넘던 몸무게를 30kg이 넘게 감량하며 다이어트의 성공사례로 화제가 됐던 것에 이어 이번에는 몸짱 신화의 탄생을 예고했다. 

네티즌들은 이러한 반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특히 여성 팬들은 탄탄한 근육에 반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몸짱 변신에 이어 타이틀 곡 '좋으니까'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석훈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